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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선생님 수아
Special) 인벤토리 구성하기-2 본문
인벤토리 구축하기 2번째 파트입니다 :D
본 편에서는 아이템의 드래그 및 소모품 물약 사용하기 등을 다루었습니다.
잘 따라서 진행해보세요!
---------------- 소스파일 ----------------
Unity 12) Inventory_with_non_use_DB.zip
---------------- 소스파일 ----------------
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'정보선생님 수아'를 추가해 주세요 :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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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Commen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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좋은자료감사합니다 2019.01.23 16:33 근데 왜 저번 강의 때부터 아이콘이 보이지 않을까요...
이 강의 만드실 때 쓰신 유니티 버전이랑 지금 최신이랑 차이가 있어서 GUI스킨에 넣은 배경 이미지 설정이 다르기 때문일까요.... -
좋은강의감사합니다 2019.01.23 16:36 null texture passed to GUI.DrawTexture
UnityEngine.GUI:DrawTexture(Rect,Texture)
Inventory:DrawInventory() (at Assets/InventoryTest/Scirpt/Inventory.cs:83)
Inventory:OnGUI() (at Assets/InventoryTest/Scirpt/Inventory.cs:54)
라는 노란색 에러 표시로 아이템아이콘들이 보이지 않는것 같습니다.
해당스크립트에서
83째줄 GUI.DrawTexture(slotRect,slots[k].itemIcon);
54째줄
DrawInventory();
이 두 줄이 노란에러 로그에 표시됩니다 -
2019.02.14 02:03 비밀댓글입니다